인천 연수구, 21일 올해 첫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입력 2024년02월19일 20시11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오는 21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구청 3층 대회의실에서 구민 일자리 창출을 위한 ‘2024년 제1회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개최한다.

 

구직자와 기업 간의 현장 면접을 통한 채용행사로 구직자에게 취업 기회를 주고 기업에는 우수 인력을 확보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구에서 지속해서 추진하고 있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 ,(주)세안텍스 ,세안에이앤에이(주) ,(주)유니에스시큐리티 ,수인조경 ,그린테크 등 6개 기업이 참여해 1:1 맞춤형 현장 면접을 통해 물류직과 특수경비원, 기계 기사, 청소원, 조경원 등을 채용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연수구 일자리센터 홈페이지(www.yeonsu.go.kr/job)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오는 20일 화요일 오후 6시까지 사전 접수하면 된다. 

 

행사 당일에는 신분증과 이력서를 지참해야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과 채용행사 및 일자리정보 등에 관한 내용은 연수구청 취업정보센터(☎032-749-8473)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일자리 정책을 보다 더 과감하게 추진할 것이며 앞으로도 연수구민의 취업을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