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인천관광공사와 인천관광 종합설명회 개최

입력 2024년03월06일 08시51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40년 개항역사문화를 담은 인천관광의 새로운 비전 제시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는 지난 5일 오후 3시 하버파크호텔에서, 인천관광 종합설명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인바운드 여행사 및 인천관광 파트너사, 유관기관 등 관광업계 관계자 약 150여명이 참석하였다.


2024년도 인천관광 종합설명회는 새로운 인천관광 브랜드인 “1883 INCHEON” 브랜드 선포식을 시작으로, 공사의 금년도 주요사업 소개 및 관계자 간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다가오는 5월 25일 개최될 2024년 맥강파티 사전 홍보를 위해 하버파크 호텔과 협업하여 맥강파티 컨셉의 핑거푸드 메뉴를 신규로 선보이는 한편, 1층 개항카페를 활용하여 국내 최초의 만국 사교장이었던 제물포 구락부 컨셉의 리셉션을 진행하였다. 


또한 상반기 중 개관을 목표로 정비중인 상상플랫폼을 비롯하여 월미도, 개항장 일원을 돌아보는 1883 INCHEON 개항역사문화관광 팸투어를 진행하여, 상상플랫폼 운영을 위한 본격 홍보활동에 돌입하였다.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은 “한국 개항역사의 시작점인 인천의 역사적 의미를 담은 신규 관광 브랜드 1883 INCHEON을 선보일 수 있음을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국내외 관광객의 인천 유치를 위한 관광업계 관계자들의 지속적 관심과 협력을 당부하였다. 

인천관광 종합설명회 사진.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