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연수3동, 가천청소년봉사단과 함께하는 ‘희망빵 지원 사업’

입력 2024년04월11일 13시30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연수구 연수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진섭·김재식)는 지난 6일 가천청소년봉사단(단장 이근화)에서 직접 만든 빵을 후원받아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희망빵 지원 사업’을 추진했다.


이번 사업은 한부모가정, 장애인, 홀몸어르신 등 지원이 필요한 이웃 25가구에 초·중·고등학생으로 구성된 가천청소년봉사단 단원들이 손수 만든 빵과 쿠키를 전달하는 사업으로 오는 11월까지 연 4회 진행될 예정이다. 


가천청소년봉사단은 2016년 연수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업무협약 이후‘희망빵’ 이라는 이름처럼 주위 어려운 이웃들에게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꾸준히 후원해 오고 있다. 


김재식 민간위원장은 “따뜻한 빵으로 나눔 실천에 동참해 주신 가천청소년봉사단에 감사를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연수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와 연계해 희망이 필요한 곳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천청소년봉사단은 '나를 사랑하고 이웃을 돕는 마음'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번 희망빵 지원 사업 외에도 벽화 그리기, 국토 순례, 각종 재능기부 등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진행하고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