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반려동물 동반 여행의 시작 '2024 펫가족여행박람회'개막

입력 2024년04월11일 14시43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반려동물 동반 인천 여행지 등과 풍성한 체험 프로그램 동시 개최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반려동물 동반여행 활성화를 위한 '2024 펫가족여행박람회'가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와 ㈜마이팀페어스 공동 주최로 4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펫츠고, 더위크앤 리조트 등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이 가능한 여행지와 숙박, 여행 용품, 서비스 관련 35개 기업이 참여하여 반려동물 동반 여행 관련 제품과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며, 인천 반려동물 여행 특별관이 구성되어 동반 가능 여행지와 여행상품 등을 소개하고, 인천 공식 관광 앱인‘인천e지’를 활용한 스탬프투어 등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본 전시회가 열리는 3일 동안 반려동물과의 교감과 이해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동시 개최된다. 반려동물 동반여행 준비를 위한 세미나인 ‘마이펫 살롱’에서는 △펫티켓 바로알기 △동반여행 전 체크사항 및 선행 교육 등의 세미나가 진행되며, 반려동물이 함께하는‘마이펫 플레이존’에서는 △펫 미로탈출, △펫 심리탐구 게임 등 반려동물 동반 참여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반려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전시회 기간에는 반려동물 용품 전시회인‘마이펫페어 2024 송도’가 동시 개최되어, 반려동물 푸드, 의류, 미용, 훈련용품 등 185개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만나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 전시사업팀 정재균 팀장은 “펫가족여행박람회를 통해 반려동물 동반관광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라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새로운 여행 문화를 조성하는 전시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본 전시회는 4월 11일(목)까지 홈페이지(www.petmilytour.co.kr)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홈페이지 또는 전시회 사무국(02-6204-3577)에서 문의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