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가라테연맹“ 제1회 청풍명월배 전국가라테선수권대회 겸 2024년 국가대표 선발전 ”개최

입력 2024년04월15일 19시4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대한가라테연맹(강민주 회장)은 대한가라테연맹이 주최·주관하는 제1회 청풍명월배 전국가라테선수권대회 겸 2024년 국가대표 선발전을 4월 19일(금)부터 4월 21일(일)까지 충북 대원대학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국 15개 시도 선수단 및 임원이 참가하며, 전문체육과 생활체육이 함께 진행되는 통합대회로, 대회 첫째날인 4월 19일(금) 2024년 가라테 국가대표 선발전을 시작으로 생활체육, 전문체육 세부종목별 대회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제1회 청풍명월배 전국가라테선수권대회는 참가 선수단 및 관람객을 위한 홍보부스, 가라테 국대스마터즈 길라잡이 팀이 준비한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선수와 관중 모두 다양한 경기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금번, 2024년 국가대표에 선발되는 선수들은 9월에 중국 항저우에서 개최되는 아시아가라테선수권대회와 11월 스페인에서 개최하는 세계선수권대회 등 각종 국제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연맹 강민주 회장은 전문선수와 생활체육인들의 상호교류를 통해 우리나라 가라테가 한층 더 발전하는 뜻깊은 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였고, 금번 대회가 신설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제천시, 제천시체육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을 부탁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