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신항 1-2단계 컨테이너부두 운영사 선정 '두 번째 재공고 진행

입력 2024년04월28일 08시52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4월 29일부터 11일간 재공고(2회차) 진행... 유찰시 수의계약을 통해 2027년 적기개장 추진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항만공사(사장 이경규)는 인천신항 1-2단계 컨테이너부두(이하 인천신항 1-2단계) 운영사 선정 모집 재공고(2회차)를 4월 29일부터 5월 9일까지 11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임대료, 사업범위 등 재공고의 세부조건은 기존 공고와 동일하며, 사업설명회와 서면질의는 진행하지 않는다.


이번에 진행하는 두 번째 재공고는 11일간 상시 입찰접수를 받는다.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접수장소*와 접수가능시간**을 숙지하여 입찰참가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자세한 공고 내용은 IPA 홈페이지(정보공개-입찰정보-항만 입찰정보 안내) 또는 온비드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항만공사는 인천신항 1-2단계 컨테이너부두 운영사 선정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없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즉시 추진한다고 밝혔다.


수의계약 접수기간 동안 수의계약 의향서 및 가격제안서를 제출받고 최고 임대료 제안자의 사업계획서를 평가하여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수의계약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향후 재공고 유찰시 공사 홈페이지와 온비드를 통해 안내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