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청소년 내가 만난 봉화 사진 공모전 결과 발표…‘가을낭만’ 대상작으로 선정

입력 2024년05월03일 19시1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봉화군은 지난 2일 2024 봉화군 청소년 내가 만난 봉화 사진 공모전의 당선작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지난 3월 18일부터 4월 12일까지 4주간 총 64명 청소년의 시선으로 봉화의 명소, 마을, 여행지의 추억을 담아낸 106작품이 응모됐다.

 

1차 사전심사를 통해 선정된 57명, 95작품 중 2차 본심사를 통해 19개의 당선작을 선정했으며, 시상 분야별로는 대상 1개, 최우수상 3개, 우수상 5개, 장려상 10개다. 

 

대상으로 선정된 임모 학생의 ‘가을낭만’은 할머니 한 분이 오토바이를 타고 봉화 은어송이테마공원 일대의 가로수길을 지나가는 모습 뒤로 가을 햇살이 비추는 봉화의 멋진 풍경을 담은 작품이다. 

 

선정 결과는 봉화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시상식은 오는 11일 청소년의 달 행사 현장에서 진행된다. 청소년의 달 행사 시 수상작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전시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청소년들이 봉화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됐고 다양한 경험과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