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상당경찰서, 시민의 안전을 위한 민·관·경 합동 캠페인 실시

입력 2024년05월08일 19시3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청주상당경찰서(서장 총경 김기영)와 도로교통공단은 8일 오전8시경 통행량이 많은 관내 석교육거리, 용암지하차도사거리, 분평사거리, 상당사거리에서 상당경찰서 전 직원과 도로교통공단, 청주면허시험장, 경우회, 경찰발전협의회, 자율방범대 등 협력단체와 함께 총 200여명이 참여해 청주 시민의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민·관·경 합동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합동 캠페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연휴철 휴가 기간 교통량 증가로 인한 교통사고 예방과 더불어 상당경찰서 전 부서와 함께 피싱 범죄, 절도 등 각 부서에서 담당하는 범죄·사고 예방을 위한 치안 정책 홍보물을 배부하는 활동을 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청주 시민의 안전을 위해 상당경찰서 전 부서와 지역경찰, 도로교통공단 등 협력단체가 함께 진행하여 대규모로 진행되어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안전한 교통환경을 위한 안전수칙과 치안정책을 노출하여 청주 시민의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청주상당경찰서장은 “앞으로도 대대적인 민·관·경 협동 캠페인을 통해  안전 수칙 및 치안 정책을 청주 시민들에게 홍보하며, 국민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 상당경찰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도로교통공단 관계자는 “청주시의 안전한 교통문화 조성을 위해 홍보를 강화하여, 시민의 안전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