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에서 “십리 for you 칠링의 밤”개최

입력 2024년06월21일 12시01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바다, 노을, 소사나무 숲에서 즐기는 낭만 버스킹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옹진군(군수 문경복)은 오는 7월 6일(토), 영흥도 십리포 해수욕장 개장에  "십리포 유(for you), 칠링(chilling)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


마을법인 십리포영어조합이 주축이 돼 부녀회, 청년회가 축제를 준비했다


이 축제는 ▲십리포 야외무대 감성 버스킹 ▲소사나무 숲에서 즐기는 요가·노르딕 워킹 ▲웰컴 푸드, 먹거리 장터 ▲포토존, SNS 이벤트 등이다. 


십리포해수욕장은 어린이 물놀이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바지락 갯벌 체험과 캠핑, 해안 절경과 바다를 끼고 도는 해안산책로, 한 여름에도 시원한 소사나무 숲 등으로 유명하다. 
  

최은식 축제 기획한  특성화 위원장은 “올해는 버스킹, 요가, 노르딕 워킹 등으로 개장행사를 이색화 했으며, 칠링 축제 주제에 맞게 쉬엄쉬엄 쉬어가는 힐링 공간으로 십리포를 꾸몄다”고 말했다. 


한편, 십리포 해수욕장이 위치한 내동마을은 행정안전부 3단계 특성화 사업으로 서울, 인천, 경기 도시근교 기업체를 타겟으로 워케이션(칠링센터)을 공모할 예정이다.


올해 십리포 해수욕장은 7월 6일 개장하여 8월 25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별도의 이용료는 없으나 주차장, 샤워장 등 일부 시설은 유료로 운영된다. 


십리포해수욕장의 자세한 행사 정보는 십리포해수욕장.kr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칠링(chilling)은 느긋하게 휴식을 취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