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자원봉사센터, Green 스마일 옹진 ‘그린 상륙작전V’환경캠페인 실시

입력 2024년06월25일 11시02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시 옹진군 자원봉사센터(센터장 홍득표)는 25일  군청 1층 로비에서 청사 방문객을 대상으로 일상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을 홍보하는 환경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 캠페인은 친환경 자원순환 정책을 추진하는 인천시 ‘그린상륙작전V’사업과 옹진군 자원봉사센터의 환경 프로그램인 ‘Green 스마일 옹진’을 연계하여 운영되었다.


이날 행사는 리유저블 에코백, 대나무 수저, 슈가랩 등과 같은 환경제품을 통해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한 실천적인 방법과 일상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실시되었다.


홍득표 옹진군자원봉사센터장은 “그 어느 때보다 생활 쓰레기로 인한 환경오염 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되고 있는 상황에서 생활 속 실천을 통해 지속 가능한 환경보호문화를 조성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였다.”며 “옹진군 자원봉사센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관련 프로그램 및 활동을 통해 자원봉사활동과 환경보호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급속한 산업화로 각종 환경문제가 사회 문제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생활 속에 방치된 공간에 나무를 심고 지역 내 하천 환경정화를 하고  해양환경 정화 활동을 통해  삶의 현장에서 우리 환경을 우리가 지켜 나갈 때 희망을 얻고 삶은보다더  풍요로워질 것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