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의회, 제9대 후반기 상임위원회 구성 완료

입력 2024년06월28일 16시05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의회운영위원장에 서점원 의원, 총무위원장에 황규진 의원, 사회도시위원장에 김은숙 의원 선출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인천 남동구의회(의장 오용환)는 지난 28일 제295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제9대 의회 후반기 상임위원회 구성을 마무리하였다.


 먼저 총무위원회 위원으로 정재호, 김재남, 황규진, 이철상, 반미선, 이유경, 이용우, 이연주 의원(이상 8명)이 선임되었고, 사회도시위원회 위원으로는 박정하, 서점원, 오용환, 육은아, 전용호, 유광희, 전유형, 장덕수, 김은숙 의원(이상 9명)이 선임되었다.


 총무위원장 선거에서는 황규진 의원(더불어민주당)이 단독 입후보하여 10표를 얻어 당선되었고, 이어진 사회도시위원장 선거에서 단독 입후보한 김은숙 의원(국민의힘)이  12표를 얻어 당선되었다.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은 총 9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총무위원회와 사회도시위원회에서 추천한 정재호, 김재남, 이철상, 이유경, 이용우, 이연주 의원(이상 총무위원회 6명),     서점원, 전용호, 유광희 의원(이상 사회도시위원회 3명)으로 선임되었다. 의회운영위원장 선거에서는 단독 입후보한 서점원 의원(더불어민주당)이 13표를 얻어 당선되었다.


 또한 윤리특별위원회는 김재남, 이철상, 전용호, 이유경, 이용우, 장덕수, 이연주 의원 등 7명으로 선임되었으며, 임기는 오는 7월 1일부터 2025년 6월 30일까지이다.


 앞서 지난 27일 남동구의회는 제295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의장으로 이정순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의장으로 전유형 의원(국민의힘)을 선출한 바 있으며, 7월 16일 개회하는 제296회 임시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후반기 의정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의회운영위원장 서점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