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봉화댐사업단, 지역사회 취약계층 대상 특색있는 나눔활동 펼쳐

입력 2024년07월04일 13시3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한국수자원공사 봉화댐사업단(단장 권이재)는 지난 7월초, (사)경상북도 지체장애인협회 봉화군지회를 방문하여 뜻깊은 현물(감자 20kg 10박스)을 전달하였다.

 

이번 감자는 한국수자원공사 봉화댐사업단에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단순히 현물을 구매하여 전달하는 방식이 아닌, 직원들이 직접 생산한 수확물을 제공하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봉화댐사업단 직원들은 지난 4월, 사무소 인근 유휴부지에 친환경적으로 감자 텃밭을 조성하였고 점심 휴게시간을 활용하여 지속적인 관리로 6월말에 결실을 수확하였다.

 

봉화댐사업단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구슬땀으로 가꾼 감자를 물가상승 등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나눔으로써  지역사회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는 특별한 ESG 경영을 실천하였다.

 

권이재 봉화댐사업단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사)경상북도 지체장애인협회 봉화군지회의 장애인 대상 급식 운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