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청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블루클린, 취약계층 및 경로당 방역소독 등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4년07월04일 13시42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인천 서구 청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석분, 한명임)는 7월 2일 청라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블루클린(대표 김미희)과 취약계층 및 경로당 방역소독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으로 지난 2일 청라푸르지오아파트 경로당을 필두로 총 8곳의 경로당이 방역소독 서비스를 지원받을 예정이며, 방역소독 서비스는 3개월 주기로 실시될 예정이다.


블루클린은 청소와 방역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해충, 악취 등 오염된 환경에 노출된 취약계층 가정과 경로당에 방역소독 서비스를 제공하여 유해 환경을 제거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블루클린 김미희 대표는 “위생관리가 어려운 저소득 가정과 면역력이 약한 어르신들이 이용하는 경로당에 방역소독·해충방제 서비스를 지원함으로써 도움이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일에 적극 협조하며 직원들과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청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명임 민간위원장은 “김미희 대표님은 저소득가구 반찬 지원을 시작으로 방역소독서비스 봉사를 실천하시는 모습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라며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민관이 협력하여 관내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