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반부패․청렴 서약식’ 개최

입력 2024년07월05일 16시32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5일 송도 미추홀타워(본원)에서 이주호 원장과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반부패·청렴 서약식’을 가졌다.

 

이번 서약식은 ‘청렴문화 확산 및 정착’을 위한 고위직 참여와 실천의 중요성을 되새기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이주호 원장을 포함한 간부 전원이 참석해 반부패·청렴 서약서에 서명하고,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에 솔선수범할 것을 다짐했다.

 

반부패·청렴 서약서에는 법과 원칙 준수 , 공익을 우선한 업무수행 , 이권 개입 및 알선·청탁 금지 , 금품 및 향응 수수 금지 , 외부의 부당한 간섭 배제 등 청렴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한 내용이 담겼다.

 

이주호 인천TP 원장은 “청렴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선 상급자부터 모범을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인천TP는 모든 간부가 솔선수범해 청렴하게 업무를 추진하고, 인천 시민과 중소기업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TP는 청렴 인식을 제고하고 청렴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 내부감사 시스템 , 직원 참여형 청렴 과제 실천 , 청렴 카드뉴스 배포 , 청렴계약제 , 공익제보 채널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