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제24회 염전골 복(伏) 잔치’ 행사 성료

입력 2024년07월29일 10시55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관장 황영선)은 중복을 맞이해 지난 22일부터 4일간 미추홀구 내 취약계층 300여 명을 대상으로 보양식을 전달하는 ‘제24회 염전골 복(伏) 잔치’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모아저축은행, 푸라닭치킨(주)아이더스코리아, 국제바로병원, 아인병원, 퀼트이야기, 주부 9단, 지역 주민 등 지역 내 단체 및 기업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이날 복지관은 참여자들에게 더운 여름을 대비해 보양식(삼계탕)을 대접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선물꾸러미를 제공했으며, 복지관 소속 청바지 줌바팀, 인천 민요 활동 모임 고고장구의 다채로운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올해는 인천희망지역자활센터, 주부9단, 누리봄 봉사단, 에그봉사단, 주안5동 재향군인회, 주안5동 통장자율회, 여성회를 비롯한 지역 주민 등이 거동이 불편해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는 주민들에게 직접 치킨과 선물꾸러미를 전달함으로써 건강을 챙기고 나눔의 가치를 더했다.


황영선 관장은 “무더위 속에 지쳐있을 주민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주민의 곁을 지키는 든든한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