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원어민 화상영어 4기 수강생 모집

입력 2024년08월08일 09시3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영주시가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지역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원어민 화상영어 제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4기 수강생은 원어민과 학생 1:2 수업 100명, 1:3 수업 1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수강신청은 영주시 원어민 화상영어 누리집(www.yelc.co.kr)에서 회원가입하고 레벨테스트를 받은 후 가능하다.

 

수강신청이 완료된 학생은 개인 PC 및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 주 2회(화·목)/회당 45분, 주 3회(월·수·금)/회당 30분 수업 중 선택한 방식으로 원어민 강사와 실시간으로 수업을 수강하게 된다.

 

수업은 9월 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10월 중 2주간 마지막 5기의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4기 수강생 또한 이어서 신청이 가능하다.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는 영주시에서 전액 지원한다. 시는 지역 학생들이 원어민과의 실시간 화상영어 수업을 통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글로벌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수준별 맞춤 학습을 지속 지원할 계획이다.

 

김호정 선비인재양성과장은 “시공간 제약 없이 원어민과 실시간으로 대화를 주고 받으며 외국어 공부를 할 수 있는 것은 좋은 기회다”며, “이러한 기회가 지역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좋은 밑거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