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청소년수련관, 해변 플로깅 성료

입력 2024년08월22일 15시16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계양구청소년수련관은 제4기 환경봉사단 에코-백이 지난 14일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진행한 환경정화활동 해변 플로깅(비치코밍)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계양구청소년수련관 소속 자치기구인 환경봉사단 에코-백은 깨끗한 해변을 유지하고 지역사회와 지구 환경 보호에 기여하고자, 해변에서 바다 표류물과 쓰레기를 줍는 활동인 해변 플로깅(비치코밍)을 기획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더운 날씨여서 조금 힘들었지만, 아름다운 해변이 깨끗해지는 모습을 보며 매우 뿌듯함을 느꼈다.”, “길가에 담배꽁초가 많이 버려져 있는 것을 보며 앞으로 환경 캠페인과 함께 금연 캠페인도 진행하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앞으로도 해양 환경을 비롯한 주변 환경에 관심을 가지고 환경 보호 활동을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하게 되는 계기가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환경봉사단 에코-백은 이번 환경 정화 활동을 통해 공동체와 자연에 대한 책임감을 느끼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환경 보호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 보호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