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제10회 인천광역시 청소년 지도자 대회’ 개최

입력 2024년09월09일 09시11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기자] 인천광역시가 주관하고 인천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최하는 ‘제10회 인천광역시 청소년 지도자 대회’가 오는 9월 12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인천지역 청소년 시설기관(단체)과 청소년 지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청소년을 위한 상호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지도자 간 교류와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1부 행사에서는 개회식과 청소년 지도자들의 교류 및 화합을 위한 아이스브레이킹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부에서는 숭실사이버대학교 이호선 교수가 ‘스트레스 관리 및 정신건강'을 주제로 힐링 특강과 토크콘서트를 선보인다.


또한, 청소년 정책과 활동에 기여한 우수 청소년 시설 5개 기관과 청소년 지도자 8명에게 인천광역시장 표창이 수여된다. 수상 부문은 청소년 정책사업·정책개발, 네트워크 및 연계·협력, 현장 역량 증진·활동 진흥, 청소년활동 발전·공헌 등이다. 


시현정 시 여성가족국장은 "청소년 지도자들의 노력과 헌신이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고 도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라며 "청소년들의 꿈이 인천의 꿈이자 대한민국의 미래가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지도자분들이 보람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