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2024년도 중구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 개최

입력 2024년09월27일 08시29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인천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지난 25일 중구문화회관에서 ‘2024년도 중구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경연대회는 지역 주민자치센터 활성화와 주민 간 교류·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관내 동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12개 팀, 각 동 주민자치회 위원 등 300여 명이 함께했다.


대회 결과, ‘최우수상’의 영예는 영종1동(바다소리 우쿨렐레 기타 앙상블)에게 돌아갔다. 이어 ‘우수상’은 연안동(다이어트 댄스)과 영종동(라인댄스), ‘장려상’은 신포동(오카리나), 율목동(으쌰으쌰율목단 다이어트 댄스), 개항동(한마음 노래 교실)이 차지했다.


특히 최우수상을 받은 영종1동에게는 오는 11월 2일 중구 월미 문화의 거리에서 열릴 예정인 ‘인천광역시 주민자치박람회’의 동아리 경연대회 중구 대표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한편, 이날 대회 현장에는 김정헌 중구청장, 중구의회 의장, 구의원 등이 함께해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김정헌 구청장은 “이번 경연대회를 통해 주민들의 열정과 노력, 창의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제물포구·영종구 신설로 새로운 변화를 앞둔 만큼, 화합·교류를 통해 더 발전하는 인천 중구를 함께 만들자”라고 밝혔다.

2024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 단체)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