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2024년도 제3분기 우수기업인 및 모범근로자 표창 시상

입력 2024년10월02일 11시21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기자]인천시 남동구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노사관계 증진에 기여한 우수기업인과 모범근로자 등 6명을 선정해 시상했다고 2일 밝혔다. 


우수한 기술력과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중소기업에 수여되는 우수 기업인상은 (주)서울화장품 한정수 대표, 엔담(주) 강민규 대표, (주)픽스산업 김정 대표가 선정됐다.


㈜서울화장품은 ESG 경영에 기여하고 끊임없는 기술개발 및 경영혁신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으며, 엔담(주)은 현장 실무로부터 얻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공공시설물을 연구·개발해 시민들의 안전과 편의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픽스산업은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부업 일자리 제공을 통해 일과 배움이 있는 생활형 경로당을 정립에 도움을 주고 있다.


우수기업인으로 선정된 기업에는 우수기업인상 표창과 함께 부상으로 ‘남동구 선정 우수중소기업 현판’이 수여됐다.


이어 모범근로자 표창에는 근로자 간의 화합 도모와 생산성 향상과 기술개발을 통한 업무 안정화에 기여한 공이 있는 (주)서울화장품 장민 수석 엔담(주) 손민혁 파트장, (주)픽스산업 안관성 부장이 선정됐다.


박종효 구청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기업을 혁신적으로 경영해 지역경제 발전에 든든한 디딤돌이 되어주시는 표창 수여자와 근로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기업들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책을 지속해서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