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공항 일자리 채용의 날' 개최…

입력 2024년10월11일 15시40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6명 채용 예정 항공산업 분야 구직자 모여라!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중구는 오는 17일 운서동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에서 '2024년도 제7회 공항 일자리 채용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항공산업 분야 일자리 확대 및 기업의 인력난 해소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중구, 중부지방고용노동청,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가 협력하여 운영한다.


㈜아람인테크, 우지기업㈜, 에이오㈜, 이케이맨파워㈜ 등 4개 기업이 참여하며, 현장 면접을 통해 주방 보조원, 기내식 세팅 및 기물 세척원, 조리사, 하역·적재 종사자 등 26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구는 구인기업과 구직자 간 현장 면접 외에도, 구직자 대상 1:1 취업 상담 등을 통해 원활한 채용을 지원할 계획이다. 항공산업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력서를 지참하여 행사장에 방문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영종국제도시 일자리센터에서 매달 진행하는 행사로, 항공산업 분야 기업의 구인난 해소와 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중구 누리집 공지사항 또는 영종 일자리센터,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