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커피따라 청리단길 및 굴포의 달밤 야외극장’ 성황리에 마쳐

입력 2024년10월28일 11시35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갈산동 굴포 먹거리타운 일대에서 진행한 ‘커피따라 청리단길’ 및 ‘굴포의 달밤 야외극장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5일간 인근 카페와의 협업으로 진행된 ‘커피따라 청리단길’ 행사는 도장찍기 여행(스탬프투어) 이벤트를 통해 먹거리타운을 방문한 구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마지막 날인 25일에는 커피의 풍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역뮤지션 ‘복다진’이 감성적인 거리 공연을 펼쳤다.


공연에 이어 먹거리타운 중앙광장 내 스마트 로봇주차장 타워를 스크린으로 활용한 야외 영화상영회 ‘굴포의 달밤 야외극장’이 개최됐다.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이 상영됐으며 선선한 가을 날씨 속에 400여 명의 구민이 모여 영화를 즐겼다.


특히, 구가 상인들과 함께 운영한 ‘굴포 먹거리타운 음식 배달 서비스(먹거리부스)’는 영화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현장의 활기를 더했다.


이 밖에도 구는 ▲무료 팝콘 제공 ▲굴포먹거리타운 영수증 이벤트 ▲만족도 조사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구 관계자는 “구민에게 감각적이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지역 상권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청 누리집www.icbp.go.kr) 및 ‘부평구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사회관계망(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내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