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노조 인천 부평구지부‘베스트 구의원’선정해 증서 전달

입력 2024년10월31일 15시07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인천지역본부 부평구지부는 10월 31일 베스트 구의원으로 안애경, 유정옥, 황미라 의원(이름 가나다 순)을 선정하고 증서를 전달했다고 전했다. 


‘베스트 구의원 선정 조사’는 부평구청과 부평구의회가 구정운영의 동반자로서 구의원들의 합리적 의정활동과 상호존중․소통의 협력 관계를 만들기 위해 부평구지부가 지난 해부터 실시하고 있다. 


조사는 부평구청 공무원들이 느끼는 부평구의회 의원의 의정활동에 대한 만족도와 업무협의 경험 등 의정활동 전반에 대해 평가하고 있다.   


지난 10월 7일부터 11일까지 부평구청 공무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조사 결과를 보면 작년에 비해 대부분 구의원의 합리적 의정활동과 상호존중 태도가 개선되었다는 긍정 평가가 많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부평구지부 김희경 지부장은 “작년까지는 노동조합으로 무분별한 다량의 자료 제출 요구로 본연 업무의 차질을 빚고, 윽박지르고 훈계하는 등 모멸감을 주는 고압적 태도로 업무 의욕을 저하시킨다는 직원들의 호소가 많이 접수됐다”며, “베스트 구의원으로 선정된 3인의 의원님들이 모범이 되어 전체적으로 부평구청과 부평구의회 간 원활한 협조와 상호존중의 모습을 보여 차츰 개선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