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2024 섬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최

입력 2024년11월04일 14시42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김장철 맞아 7일부터 8일까지 파도광장에서....

2024년 제2회 옹진 '섬'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최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도시에서는 쉽게 접하기 힘든 섬 지역 특산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섬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가 열려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옹진군(군수 문경복)은 김장철을 맞아 오는 7일부터 8일 이틀간 옹진군청 파도광장에서 '2024년 제2회 옹진 섬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직거래장터에서는 섬에서 직접 재배하고 수확한 싱싱한 농산물과 청정 해역에서 잡아 올린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고구마, 흑미, 버섯 등 농산물과 꽃게, 새우젓, 김 등의 수산물, 그리고 다양한 섬 특산물이 판매될 예정이다.


섬 지역 특유의 토양과 기후에서 자란 농산물은 육지에서 재배된 것과는 차별화된 맛과 향을 자랑하며, 깨끗한 바다에서 잡은 수산물은 신선함이 살아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장터에서는 섬 주민들이 직접 생산한 특산품을 판매하여 더욱 의미가 있다. 


섬 주민들의 정성과 노력이 담긴 특산품은 믿고 구매할 수 있으며, 섬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인근 미추홀구에서는 구입한 상품을 집까지 배송하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행사장에는 시식회와 체험부스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옹진군 관계자는 “싱싱함 가득! 섬 특유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 열려 좋은 상품을 직거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