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환 계양구청장, 2024년 하반기 동방문 ‘생생계양통! 윤환이 답한다!’

입력 2024년11월07일 17시45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윤환 계양구청장이 지난 1일부터 6일까지 권역별로 진행한 하반기 동 방문 ‘생생계양통! 윤환이 답한다!’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하반기 동 방문은 효성·작전·계양·계산 권역의 순서로 4개 권역에서 개최됐으며, 총 참여인원이 1,500여 명에 이르며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소통의 현장이 됐다.


특히, 이번 하반기 동 방문은 그간의 형식과 다르게 ‘계양의 미래’를 주제로 윤환 구청장이 직접 PPT 발표 형식으로 구민에게 직접 설명하고, 구정의 주요 사업과 권역별 현안을 다루며 더욱 폭넓게 소통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정책설명 시간에서는 ►계양테크노밸리 첨단산업단지 전환 ►계양테크노밸리 박촌역 철도 연결 ►계양~강화 고속도로 이화 IC 설치 반영 ►계산동 일원 도시재생사업 ►계산 복개천 생태하천 복원 ►계양꽃마루 체육복합단지 조성 ►오조산근린공원 어린이물놀이장 개장 ►인천시 주관 지역특화 관광축제 지원사업 3년 연속 선정 ►계양구립 종합누리센터 건립 ►주차환경 개선 성과 및 계획 ►계양아라온 인천 9경 선정 등 민선 8기 구정의 주요 성과와 미래 비전을 구민과 함께 공유했다.


이어진 구민과의 대화 시간에서는 구민들의 적극적인 질문과 호응 속에서 격의 없는 대화의 시간이 이어졌다.


행사에 참여한 구민들은 “구청장님께서 직접 주민과 소통하며 구정의 주요 사업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니 이해가 쉽고, 우리 지역의 문제에 대해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이 됐다.”라며 향후 계양의 발전 방향에 대한 강한 기대감을 보였다. 


윤환 구청장은 “구민분들의 열띤 참여로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이 시간이 매우 소중하고, 구민 여러분과의 만남에서 큰 보람을 느낀다.”라며 “구민이 행복한 계양을 만들어 내겠다는 열망을 다시금 상기하며, 더욱 살기 좋고 더욱 발전하는 계양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끝없이 변화하고 비상하는 계양을 위해 구민 여러분이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