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보건소, 2024년 하반기 남부권역 건강생활지원센터 운영협의회 개최

입력 2024년11월08일 10시19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서구보건소(소장 장준영)는 지난 7일, 남부 4개권역(석남, 가좌, 가재울, 가정·신현·원창) 건강생활지원센터 운영협의회 위원 및 관계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하반기 남부권역 건강생활지원센터 운영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이 같은 남부 4개 권역 석남, 가좌, 가재울, 가정·신현·원창 권역 운영위원들이 함께 2024년 운영 결과 및 2025년 운영계획을 공유하고 지역주민들의 의견수렴을 하는 자리였다.

 

향후 센터의 보건사업이 나아갈 방향, 센터 활성화, 주민 참여 방법 등에 의견을 교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장준영 서구보건소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긴밀히 소통하며 주민들이 주인이 되는 건강생활지원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운영위원들 또한 건강생활지원센터가 주민들의 건강지킴이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에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건강생활지원센터 관계자는 “지역 주민들 요구도에 맞는 양질의 건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주민과 소통하며 주민 의견수렴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