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공영주차장 대대적 환경정비 실시

입력 2024년11월26일 10시3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4일부터 27일까지, 서구 관내 공영주차장 6개소에서 대규모 환경정비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비는 장마철 동안 자라난 잡초 제거, 수목 전지작업, 쓰레기 수거 등을 포함한 종합적인 작업으로, 주민들의 편리하고 쾌적한 주차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중요한 조치였다.

 

정비 대상이 된 공영주차장은 왕길동 661-2 공영주차장(35면) , 마전동 1019 공영주차장(54면) , 검암동 607-1 공영주차장(94면) , 검암동 659 공영주차장(101면) , 석남동 561-13 공영주차장(29면) , 가좌동 217-31 공영주차장(48면) 등 서구 지역 내 총 6개소로, 총 361면의 주차공간이 포함되었다.

 

서구청은 장마철 동안 잡초가 무성하게 자라난 공영주차장들을 대상으로 집중적인 잡초 제거 작업을 실시했다. 특히 수목 전지작업을 통해 나무와 식물의 건강을 돕고,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또한, 각종 쓰레기 수거 작업을 통해 불법 투기 쓰레기들을 모두 정리하고, 주차장의 위생적이고 깨끗한 이미지를 되찾았다.

 

서구청 관계자는 “이번 환경정비는 단순히 미관 개선을 넘어서, 주민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중요한 작업이었다”며, “앞으로도 서구 지역 내 공영주차장의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주차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대대적인 환경정비 작업은 서구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서구청은 지속적으로 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위한 다양한 환경 개선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