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평생학습관, 2025년 1차 정규강좌 수강생 모집

입력 2024년12월17일 11시13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는 내년 1월 24일부터 동구 평생학습관에서 진행하는 1차 정규강좌 수강생 205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수강 신청은 동구민이면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다.


교육강좌는 공예 과정 2개, 인문/교양 과정 3개, 문화/예술 과정 4개, 문해교육 2개, 자격증 과정 3개 등 총 5개 분야 14개 강좌가 개설됐다. 


신규 강좌로는 ‘보자기 아트’, ‘나도 그림책 활동가! 교육연극지도사 2급’, ‘내 마음을 치유하는 컬러타로 상담사 2급’, ‘스마트한 펫시터 준비하기, 반려동물 관리사 자격증과정’, ‘올뷰티! 메이크업 & 네일아트’, ‘소소한 행복! 오일 파스텔’, ‘인공지능(AI)과 함께하는 문해교육(챗GPT 활용)’, ‘디지털 크리에이터를 위한 : SNS 콘텐츠 제작’ 등 새로운 강좌를 다수 신설하여 배움의 기회를 확대하였다.


교육기간은 내년 1월 13일~4월 10일까지이며, 교육은 동구 평생학습관(동구청 지하 1층) 배움터와 채움터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구민들이 배움을 통해 즐거움을 느끼고 자신의 가치를 향상시킬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며 “구민 중심의 다양하고 유익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평생학습관(032-772-1070)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