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불은면, 연말연시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및 관계자 격려방문 

입력 2024년12월17일 12시1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강화군 불은면(면장 윤승구)은 지난 16일 면내 5개소의 복지시설을 방문해 고기와 과일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위문은 연말을 앞두고 소외되기 쉬운 이웃을 돌보기 위하여 불은면 소재 노인요양시설 4개소(호세요양원, 아름다운 실버타운, 삼성너싱홈, 강화은혜전문요양원)와 노인양로시설 1개소(평화의 집)를 대상으로 노인시설의 어르신들과 직접 인사를 나누고 생활에 불편한 점은 없는지 꼼꼼하게 살폈다. 

 

또한, 각 시설 종사자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격려하는 시간을 갖고, 한파 대비 안전 예방 상황을 함께 점검하며 시설 안전관리를 당부했다.
  
시설 대표자는 "연말마다 따뜻한 위문품을 받고 있어 소외되기 쉬운 입소자 분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연말을 맞이할 수 있게 돼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윤승구 불은면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복지 현장에서 애쓰는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시설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과 사랑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불은면에서는 매년 연말연시 및 명절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직접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으며, 현장 상황을 청취하고 종사자분들을 격려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