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체육회, 마린스카이 MJF 라이온스 클럽 지정기부금 전달받아

입력 2024년12월18일 14시3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시 중구체육회(회장 장관훈)는 지난 16일 마린스카이 MJF 라이온스 클럽으로부터 지정기부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장관훈 인천 중구체육회장, 장준희 1부회장, 원지연 2부회장, 관계자 등이 참석해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라이온스 클럽 측은 "인천 중구체육회를 통해, 추운 겨울 게이트볼을 즐기려는 어르신들을 위해 게이트볼장 지정기부금으로 따뜻한 환경을 만들어 드리고자 한다"라고 취지를 밝혔다.

 

장관훈 중구체육회장은 "인천 중구의 영종 지역에 두 번째로 탄생한 마린스카이 MJF 라이온스 클럽 창단을 축하한다. 지역 사회를 위한 봉사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추운 겨울에도 식지 않는 어르신들의 열정을 지켜주고자 마련된 지정기부금을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잘 전달해 중구 구민 건강지킴이 역할에 충실하겠다"라며 감사와 결연한 의지를 내비쳤다.

 

장준희 1부회장, 원지연 2부회장은 "중구 구민들의 건강을 앞장서서 책임지고 있는 중구체육회에 지정기부금을 전달해 게이트볼을 즐기시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하고 쾌적한 환경 줄 수 있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좋은 환경에서 어르신들이 생활체육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