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가족센터, ㈜송도에스이와 ‘다문화가족 자녀를 위한 난방용품 지원 사업’ 진행

입력 2024년12월24일 17시11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미추홀구가족센터(센터장 최여진, 이하 센터)는 지난 23일 사회적기업 ㈜송도에스이(대표이사 최승훈)와 함께 ‘다문화가족 자녀를 난방용품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


㈜송도에스이는 매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장학금 지원, 김장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사회적기업으로, 이번 후원사업은 ㈜송도에스이가 센터에 후원한 4백만 원의 기부금으로 이뤄졌다. 


이번 사업은 다문화가족과 취약계층 자녀들을 위한 한파 대비용 난방용품을 지원하는 활동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아 취약계층 자녀에게는 패딩을, 홀로 어린 자녀를 양육하는 다문화가족에게는 출산 및 양육 물품이 전달됐다.
  

김경희 ㈜송도에스이 상무이사는 “소중한 후원금이 다문화가족의 사회 정착과 자녀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데 사용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속해서 협력하고,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 가정을 돕기 위한 발판 마련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센터는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모든 가족의 생애 주기별 맞춤형 교육과 가족 상담, 가족문화-여가 활동, 아이 돌봄 지원 사업 등을 제공하는 가족의 행복과 가족 건강성을 지원하는 가족 서비스 전문기관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