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월디장학회, 2025년도 녹색장학생 모집

입력 2025년01월21일 11시1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재단법인 인천 중구월디장학회(이사장 김정헌)는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2025년도 녹색 장학생'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녹색 장학생'은 대학 입학 예정자 중 입학금이나 등록금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지원하는 것이다.

 

올해는 고등학교 학력 인정자 4명을 포함한 20명을 대상으로 1인당 3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대상은 금년도 국내 고등학교 졸업생(또는 졸업 예정자)이나 고등학교 학력 인정자 중 대학 입학 예정자다.

 

단, 모집 공고일(1월 20일) 기준 학생 본인 또는 학부모가 인천 중구에 1년 이상 계속 거주하고 있어야 한다.

 

희망자는 다음 달 3일부터 12일까지 월디장학회(인천시 중구 신포로 46번길 31 중구 월디장학회 5층)로 우편 및 방문 신청하면 된다.

 

장학회는 다음 달 중 서류 심사, 장학생 선발 심사위원회 심의 등의 절차를 거쳐 장학생을 선발해 2월 말까지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성적, 생계 곤란 정도 등 심사 기준에 따라 장학생을 선발할 방침이다. 

 

김정헌 이사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을 포기하는 학생들이 없도록, 장학금을 통해 중구의 미래 인재들이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하는데 많은 학생이 신청해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