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김찬진 동구청장 '2025년 주민과의 대화' 행사 마무리

입력 2025년01월22일 10시5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주민의 의견, 구정에 적극 반영할 것"

[연합시민의소리]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는 을사년 소통 및 열린 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개최한 '2025년 주민과의 대화'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주민과의 대화는 지난 14일 만석동을 시작으로 6일간 600여명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민선8기 구정 성과와 올해의 동구비전 및 구정현황을 직접 설명했고, 11개동 주민들이 제기한 다양한 분야의 건의 사항을 경청하며 주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주민들은 제물포구 출범 진행 상황 및 동·중구 통합 후 변화하는 상황과 사업, 현재 동구에서 진행 중인 도시재생 관련 사업 등에 관심을 보이며, 70여건의 건의 사항을 제시했다. 

 

구는 이번에 제안된 건의 사항에 대해 종합적 검토를 통해 구정에 반영하고, 국토교통부, 인천시 등 타 기관과 협력이 필요한 사항은 적극 협의를 거쳐 해결해 나갈 계획이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제물포구 출범이 얼마남지 않은 중요한 시기인 만큼 동구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고 동구 700여 공직자와 함께 살고싶은 도시 활기찬 행복도시 동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