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계양구'생생계양통! 윤환이 답한다!' 구민과의 만남....

입력 2025년02월04일 12시14분 배향숙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윤환 구청장 "구민의 의견 소중히 받아들여 계양의 발전 위해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

[연합시민의소리/배향숙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윤환)가 3일 효성1동과 효성2동을 방문하며 2025년 상반기 동 방문 '생생계양통! 윤환이 답한다!' 일정을 시작했다.

 

윤환 구청장은 취임 이후 줄곧 '구민과의 소통'과 '현장의 중요성'을 최우선으로 강조해왔다.

 

또한, 연초에 실시해온 동 방문을 상하반기 연 2회로 확대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상반기 일정으로 취임 이후 6번째 구민과의 만남을 맞이했다.

 

상반기 동 방문에서 구는 12개 각 동별 현안사항과 주요 구정사업을 구민과 함께 공유하고, 구민과의 대화를 통해 양방향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3일 첫 번째 일정으로 방문한 효성1동에서는 윤환 구청장을 비롯해 신정숙 계양구의회 의장, 김대기 대한노인회 계양구지회 회장, 지역 시·구의원과 지역주민 등 90여 명이 참석했다.

 

계양구는 구정의 주요 역점사업으로 ►계양테크노밸리 조성 ►계양테크노밸리-박촌역 철도 연결 추진 ►계양~강화 고속도로 이화IC 설치 반영 ►미라클파크계양(계양산업단지) 조성 ►계양구립종합누리센터 건립 ►계양꽃마루 부지 내 체육단지 조성 등을 설명하며 구의 비전과 구정 운영의 방향을 구민과 공유했다.
  
이어진 구민과의 대화 시간에서 윤환 구청장은 주민들의 건의사항과 지역 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며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이어갔다.

 

윤환 구청장은 "계양의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으로 이번 행사에 참석해 주신 구민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며 구민 한 분, 한 분의 의견을 소중히 받아들여 계양의 발전을 위해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건의하신 내용 등은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상반기 동 방문 일정은 ►3일 효성1·2동 ►4일 계산1·2동 ►5일 계산3·4동 ►6일 작전1·2동 ►7일 작전서운동, 계양1동 ►10일 계양2동 ►11일 계양3동 순으로 진행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