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관광활성화연구회,활발한 연구 진행

입력 2014년01월10일 15시57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인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인천관광활성화연구회는 박승희 의원을 비롯해 안영수 의원, 신동수 의원, 안병배 의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화군의 지역특산물 판매활성화를 통한 인천관광활성화방안 연구”라는 주제로 지난해 9월 1일에 등록한 이후 지금까지 활발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인천관광활성화연구회는 오는17일 안양대학교 강화캠퍼스 세미나실에서 강화군의 지역특산물 판매활성화를 통한 인천관광활성화 방안이라는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날 토론회는 박승희 의원의 주재로 안영수 의원, 인하공업전문대학 최복수 교수가 주재발표를 할 예정이며, 신동수 의원, 안병배 의원을 비롯한 관련분야 전문가 4명이 참석해 열띤 토론을 벌일 계획이다.

연구회 대표인  박승희 위원장은 “강화군은 선사유적을 비롯한 근·현대유적, 천해의 자연환경 등 풍부한 관광자원을 가지고 있으나 관광수요를 증가시킬만한 대표적인 관광상품이 부족해 이에 대한 연구의 필요성으로 연구모임을 결성하게 되었다”라고 밝힌 뒤 “강화지역 대표적인 특산물에 대한 유통확대, 판매를 촉진함으로써 관광객의 문화적 욕구 충족에 따른 지속적 관광수요 창출 및 인천관광산업 활성화방안 마련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활동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