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정치신당(가칭), 대전, 광주광역시당 창당준비단 인선

입력 2014년02월10일 12시2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대전 공동위원장 송영호,김형태, 광주 공동위원장 윤장현,이근우,전영원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 새정치 추진위원회는 10일 새정치신당(가칭) 시도당 창준위 구성 등 발기인 대회를 주관할 대전광역시당 창당준비단과 광주광역시당 창당준비단 구성을 발표했다.

대전광역시당 창당준비단은 송용호 전 충남대학교 총장, 김형태 전 대전 지방 변호사회 회장이 공동위원장으로 선임되었고 공동위원장들을 포함해 13명의 창당준비단이 실무를 맡게 된다. 
 
 대전광역시당 창단준비단에는 대전 시민아카데미 대표인 신명식 대전 YMCA 이사도 위원으로 참여한다. 
 
광주광역시당 창당준비단은 윤장현 새정추 공동위원장, 이근우 법무법인 로컴 대표변호사, 전영원 인문학당 ‘현산’ 이사 3인이 공동위원장으로 선임되었고 공동위원장들을 포함해 17명의 창당준비단이 실무를 맡게 된다.
 
광주광역시당 창단준비단에는 바수무클 유니버셜 문화원 원장도 위원으로 참여한다.

오늘 발표된 대전과 광주의 시당창당준비단은 이후 창당과정에서 지역 인재 추천, 지역 내 새정치 필요성 및 기조 확산, 지역 여론 및 주요 현안 수렴 등의 역할을 맡으며 시도당 창당 업무를 주관하게 된다. 
 
신당 창당을 준비하고 있는 새정치 추진위원회는 향후 광역시도 단위의 창당준비단을 순차적으로 구성, 발표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