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도서관, 개관 4주년 기념 문화프로그램 운영

입력 2014년03월06일 09시5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 시흥시 군자도서관이 오는 25일 개관 4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군자도서관의 개관기념 문화프로그램은 단순한 음악회가 아닌 동화구연과 악기체험이 함께 어우러지는 체험가족 음악회 행사를 비롯해, 수공예로 만나보는 인형전시 및 인형만들기 체험행사 등이 마련돼있다.

또한 솔빛이네 엄마표 영어연수로 유명한 이남수 선생님의「국제감각 있는 영어교육」부모교육, 초․중고생, 대학생, 사회초년생 등이 읽기 좋은 추천도서 전시가 각 자료실에 마련되며, 초등학교 1~2학년을 위한 보드게임 체험특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인형만들기 체험행사, 솔빛엄마 부모교육 특강, 보드게임 체험특강은 홈페이지(www.shcitylib.or.kr)에서 사전접수 후 참여 가능하며, 그 외 프로그램은 현장선착순 접수 또는 자율참여로 이뤄진다.

한편 개관 4주년을 기념해 오는 25일 3번째, 25번째 대출하는 이용시민에게 대출권수 확대는 물론, 연체 면제의 깜짝 이벤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과 프로그램 참여방법은 시흥시 도서관 통합홈페이지 도서관 소식란에서 확인 또는 군자도서관 사무실(031-310-5191)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