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도서관협회, 리빙콘서트 개최

입력 2014년03월24일 21시0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팝핀현준의 라라라, 나의 꿈과 도전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 인천시도서관협회는 오는 4월 2일 저녁 7시부터 인천해원초등학교 대강당에서 리빙콘서트를 개최한다.

리빙콘서트는 도서관에서 책을 빌리듯이 사람을 빌리는 ‘리빙 라이브러리'에서 그 개념을 옮겨온 것으로, 인생을 살면서 깨달은 값진 경험과 노하우를 책이 아닌 사람을 통해 들어보는 사람책 콘서트이다.

이번 리빙콘서트에는  공연예술가 ‘팝핀현준’을 초청하여 그가 방황했던 청소년기를 보내고 좋아했던 춤 하나로 대한민국의 대표 춤꾼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와 함께 팝핀현준의 현란한 춤솜씨를 볼 수 있는 소박한 미니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번 리빙콘서트는 유네스코 지정「2015 세계 책의 수도 인천」선정 기념과 인천 지역의 독서문화 확산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문화시설 미설치 지역에 직접 찾아가는 리빙콘서트 개최로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는데 큰 의의가 있다.

팝핀현준의 초청 강연 이외에도 오프닝 공연과 독서릴레이, 책 나눔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참여 신청은 협회 홈페이지(www.imla.kr)을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032-472-8172, 817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