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애향장학생 125명 선발계획

입력 2014년04월11일 17시57분 이삼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4월 23일까지 읍.면.동사무소에 접수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평택시가  10일부터 23일까지 고등학생 55명, 전문대생 20명, 4년제 대학생 50명 등 총 125명의 애향장학생을 공개 모집한다.

 평택시에 거주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학문탐구 의욕을 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인재 양성과 인력 개발을 위해 애향장학생을 선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생 선발 자격요건은 신청일 기준 평택시에 3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시민의 자녀로서 학업성적이 고등학생 전교과목 평균석차 100분의 20, 대학생 평균성적 B학점 이상인 학생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또 자격요건을 갖췄더라도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ㆍ학교ㆍ사회단체 등으로부터 장학금을 받고 있는 학생은 선발대상에서 제외된다.(단 장학금이 수업료의 60%미만인 경우 제외)

 장학금 지급은 고등학생의 경우 수업료 전액을 지원할 계획이며, 사립대(2년, 4년제)생은 300만원, 국ㆍ공립대의 경우 2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게 된다.

구비서류는 신청서 및 추천서, 직전학년 성적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등록부, 과세증명서 또는 미과세증명서, 소득금액증명원 등이며, 수급자 증명서와 수상증명서는 해당 학생에 따라 제출하면 된다.

장학금 지원을 원하는 학생이나 학부모는 오는 4월 23일까지 주소지 읍ㆍ면ㆍ동사무소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 자치행정과나 각 읍.면.동사무소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