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사박물관, ‘서울 한양도성 탐방’ 운영

입력 2014년05월13일 13시2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문가의 해설과 함께 사적 제10호 서울 한양도성을 둘러보는 답사 프로그램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 서울역사박물관 한양도성연구소(소장 박상빈)는 2014년 상반기 성인 대상 답사 프로그램 ‘서울 한양도성 탐방’을  5월 28일부터 7월 11일까지 실시한다.

답사 프로그램은 전문가의 인솔 및 해설과 함께 한양도성을 둘러보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서울 한양도성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를 심화시키고 임시개관(4.24) 중인 한양도성박물관 전시 관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 한양도성 탐방’은 1회 신청 시 3개 코스가 3주에 걸쳐서 진행된다. 한양도성박물관에서 출발하여 낙산공원을 거쳐 혜화문에서 마무리하는 낙산코스(A)와 흥인지문에서 출발하여 광희문에서 마무리하는 흥인지문코스(B), 장충동에서 출발하여 한양도성 남산구간을 일부 돌아 장충단공원에서 마무리하는 남산코스(C)로 준비되어 있다.
   
교육신청은 5월 14일 오전 10시부터 5월 21일 오후 4시까지 인터넷만으로 접수하며, 기수별로 40명(총 160명)이 추첨으로 선발된다. 신청희망자는 교육기간 중 참여 가능한 교육일을 정해 신청하면 된다.

수강생 발표는 5월 22일 오후에 서울역사박물관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