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평택시민자치대학”이 개강

입력 2014년05월23일 19시04분 이삼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다양한 분야의 주제로 6월부터 10월까지 실시

[여성종하뉴스/이삼규수습기자]     2014 '평택시민자치대학'이 개강한다.

특히 이번 강의는 국내 유명 석학 및 전문가를 초청하여 특강으로 실시된다.다음 달 10일 오후3시, 평택시 남부문예회관에서 열릴 첫 강의에는 의학박사 함익병씨가 초빙돼 '피부건강 이야기'란 주제로 문을 연다.

 평택시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늘 배움이 넘치는 풍요로운 학습도시 실현을 위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인 평택시 시민자치대학을 매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강사진에는 함익병(의학), 고종완(자산관리), 한완상(리더쉽), 현 미(인생이야기), 김중태(트렌드), 정지천(한의학), 엄서호(관광농업), 신은경(여성), 이태호(한국미술), 박치정(교양), 백남선(의학), 신재용(한의학), 김용택(문학), 구근회(자녀교육), 김민영(프로의식), 오정해(음악)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대거 포진됐다.

 이들은 사회문화, 교양, 교육, 경제, 건강 등 다양한 분야의 주제로 6월부터 10월까지 총 16회에 걸쳐 매주 목요일 오후 3시에 남부, 북부, 서부 문예회관에서 각각 권역별로 나눠 강의할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평택시민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고, 시 자치행정과(8024-2722), 또는 각 읍면동 자치센터, 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강의료는 모두 무료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