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잔2동,‘사랑의 종이상자’에 사랑을 모아요!

입력 2014년05월28일 13시05분 이삼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사랑의 종이상자’수익금으로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쌀 후원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고잔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종수)는 어르신들과 이웃들에게 나눔 실천을 위해 ‘사랑의 종이상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민자치위원회는 ‘사랑의 종이상자’를 동 주민센터, 학교, 어린이집, 주택단지 등에 배부해 월 2회 수거해서 폐지, 헌옷, 고철 등의 ‘사랑의 종이상자’ 수익금으로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쌀을 후원하고 있다.

 ‘사랑의 종이상자’에 헌옷을 모아 온 주민은 “입지 않는 옷과 폐지를 정리해서 집이 깨끗해지고 넓어져 좋은데 어려운 이웃까지 도울 수 있다니 마음이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종수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생활이 어려운 지역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최 관 고잔2동장은 “주민들의 작은 관심과 정성을 모아 어렵고 소외된 어르신들의 생활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특히 고령화·핵가족화로 인하여 소외된 어르신들이 더욱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실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랑의 종이상자’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주민이나 단체는 고잔2동 주민센터(☎481-6703)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