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구정운영 기본방향 공모

입력 2014년06월16일 11시57분 김종석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민선6기 출범에 따라 , 오는 20일까지 참신하고 감각적인 구정비전 공모

[여성종합뉴스/김종석기자] 인천 동구는 민선6기 구정과 함께할 새로운 구정운영 기본방향을 오는 20일까지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민선6기 출범에 따라 구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구의 가치 및 미래목표를 새롭게 정립한 구정운영 기본방향(구정비전)을 공모해 앞으로 4년간 행정의 기본 척도로 활용하고자 추진된다.

구정운영 기본방향’의 형식은 구호 형태의 짧은 한글 또는 영어 문장(각종 기호 사용 가능)으로, 내용은 민선6기 공약사항을 반영하고 구의 문화와 정체성, 발전방향 등을 제시해야 하며 참신성과 독창성을 갖춰야 한다.

응모는 오는 20일까지 전자우편(hjb188@korea.kr)이나 팩스(032-770-6059), 우편(인천광역시 동구 금곡로 67 동구청 본관 3층 기획감사실), 직접방문을 통해 하면 되며, 1인당 2건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단, 접수된 응모신청서는 반환하지 않고 당선작의 소유권 및 사용권은 인천광역시동구청에 귀속돼 수정 및 보완하여 사용할 수 있다.공모작은 오는 24일 심사를 통해 최종결정되며 결과는 25일 구 홈페이지에 게시되고 당선작(1명)과 노력상(5명)에게는 추후 소정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한편 동구의 지난 민선4기와 민선5기의 구정운영방향은 각각 “열린 생각, 열린 미래, 앞서가는 동구”와 “밝은 도시, 행복한 나눔, 변화하는 동구”였다.구 관계자는 “구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참신하고 감각적인 아이디어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의 4년을 함께할 구정운영방향 공모에 주민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