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소책자형 도로명주소 안내도 배부

입력 2014년07월01일 13시48분 이삼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스기자]  안산시(시장 제종길)는 2014년 전면시행 중인 도로명주소를 활성화하기 위해 제작한 책자형 도로명주소 안내도를  1일부터 한달간 택배사, 우체국 및 유관기관 등에 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4년형 도로명주소 안내도는 A4크기, 두께0.4cm 규격의 소책자형으로 제작하여 가볍고 휴대가 용이해서 도로명주소와 밀접한 업무를 하고 있는 택배사, 우체국, 공인중개사, 유관기관 등에 정확하고 빠른 안내 및 배송을 할 수 있도록 배부할 계획이다.

 장석원 토지정보과장은 “도로명주소를 낯설어하는 시민들에게 쓰면 쓸수록 편리함을 알리고자 안내도를 계획하여 제작하였다”며 “안내도 배부뿐만 아니라, 도로명주소의 활성화를 위해 하반기에도 다양한 방법의 홍보를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2014년형 안산시 도로명주소 안내도는 안산시청 홈페이지(www.iansan.net) 새주소·지도 검색창에 e-book(전자지도) 형태로도 게시되어 있어 시민 누구나 열람·출력할 수 있다. 도로명주소시스템 홈페이지(www.juso.go.kr)의 안내도 서비스에서도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