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제15회 여성대회’개최

입력 2014년07월04일 11시41분 김종석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이 마음놓고 일하는 사회! 행복한 동구!

[여성종합뉴스/김종석기자]인천 동구가 제19회 여성주간을 맞아 오는 8일 오후 2시, 동구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제15회 여성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제15회 여성대회’는 여성주간(7월1일~7일)을 맞아 건강한 가정과 평등사회 구현을 위한 여성의 역할 증진 및 사회참여 분위기 확산과 양성평등 촉진에 대한 범구민적 관심을 높여 여성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여성단체 회원과 주민 400여명이 함께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여성이 마음놓고 일하는 사회! 행복한 동구!’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동구여성합창단의 아름다운 화음과 만석초교 댄스동아리 ‘만초베이비’의 귀엽고 깜찍한 공연으로 행사의 막을 올릴 예정이다.

이어 개회선언과 함께 시작되는 기념식은 평등부부상, 모범한부모가정, 여성발전, 모범다문화가정, 행복한가정만들기 모범상담원 등 5개 분야 7명에 대한 유공자 표창과 동구여성단체협의회장의 대회사, 이흥수 청장의 기념사, 동구여성단체협의회 대표의 결의문 낭독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한편 기념식을 마친 오후 3시부터는 명사초청 강연회 시간을 통해 신상훈 서울종합예술학교 교수가 ‘유머가 이긴다’라는 제목으로 여성의 삶과 비즈니스에 있어 리더로 성장하는 길에 꼭 필요한 유머 기술을 참석자들에게 전수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