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인천AG․APG 자원봉사자 발대식

입력 2014년07월15일 15시12분 김종석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환한 미소와 친절로 감동을 선사하겠습니다

[여성종합뉴스/김종석기자] 인천 동구는 15일 대회의실에서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와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를 이끌 자원봉사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은 대회조직위원회에서 선발한 자원봉사자 중 동구에 거주하는 15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단합과 협력을 도모하고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봉사자들은 선서를 통해 환한 미소와 친절로 감동을 선사하고 적극적이고 성실한 봉사활동으로 다시 찾고 싶은 동구, 인천 만들기에 기여하고자 자긍심과 책임감 있는 활동을 전개할 것을 한마음 한뜻으로 다짐했다.

특히 자원봉사자들은 45개국 2만여명의 선수단과 미디어종사자가 참가하는 아시아경기대회(9.19~10.4)와 42개국 6천여명이 참가하는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10.18~24)에서 통번역을 비롯한 경기진행 및 보조, 관중안내, 행정 보조 등 선수들과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활동하게 된다.

한편 동구에 위치한 송림체육관(염전로 30)에서는 AG 배구와 APG 좌식 배구  경기가 펼쳐지며, 26일과 27일에는 동구 대표축제인 화도진축제가 동인천북광장과 화도진공원 일대에서 개최돼 대회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전망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