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 UCC 공모전

입력 2014년07월24일 09시45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구보건소는 자살에 대한 심각한 사회문제를 알리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UCC공모전을 실시한다.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단체가  자살은 예방이 가능하다는 내용,  자살위기를 극복한 내용 , 생명에 대한 소중함,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고 사랑하자는 내용 등을 담아 9월 1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UCC 작품은 10분 이내, 200MB이하, 해상도 640x480이하, WMV·AVI·MPEG·ASF 파일형식 중 하나로 제작하면 된다.

완성된 작품은 금천구보건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받아 파일과 함께 이메일(leeyum80@geumcheon.go.kr)로 접수하면 된다.

UCC 작품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타 공모전 수상작이나 출품작인 경우 심사에서 제외 및 수상취소와 시상내역 환수조치 됨을 유의해야 한다.

시상식은 9월 19일 자살예방의 날 기념행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금천구청장상 및 문화상품권 50만원, 최우수상 수상자 1명에게는 금천구청장상 및 문화상품권 30만원, 우수상 수상자 2명에게는  금천구청장상 및 문화상품권 20만원, 장려상 수상자 3명에게는 금천구청장상 및 문화상품권 10만원이 수여된다.

구 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생명은 소중하고 자살은 예방할 수 있다는 문화 조성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