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작전1동 주민복지위원회 발대식 가져

입력 2014년08월02일 18시5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인천시 계양구 작전1동 주민센터(동장 이상규)는 지난 달 31일 20여 명의 복지위원과 자생단체장을 비롯하여 주요 초청 인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복지위원회의 공식적인 활동을 알리는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은 복지위원회 설치 경과보고, 박형우 계양구청장의 격려사와 신학용 국회의원의 축사로 진행되었다.

박상규 주민복지위원장은 “각 자생단체장들의 적극적인 후원에 힘입어 주민복지위원회가 탄생되었다.”며 “후원해 주신 분들게 발대식 자리를 빌어 뜨거운 박수로써 고마운 마음을 표시했다.”고 전했으며,

“요즈음 주민복지가 그 어느 때 보다 강조되고 있는 만큼 지역내 취약계층의 보호네트워크를 강화해 위기가정 등 긴급 지원세대 발생 시 적극적인 지원 활동을 벌여 공동체 의식이 살아 숨 쉬고 살맛나는 작전1동을 만들어 보자”고 강조했다.

또한, 이상규 동장은 “복지사각 지대에 놓인 저소득취약계층 등을 적극 발굴하여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주민복지위원회가 보다 강력한 추진동력체계를 구축하여 취약계층의 보호망 역할을 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