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원보건소, 태교미술교실 대상자 모집

입력 2014년08월08일 15시20분 이삼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엄마와 뱃속의 아가랑 한 팀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단원보건소(소장 이홍재)에서는 태아와 엄마의 정서함양을 목표로 올해 하반기 태교미술교실 6~8기 대상자를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이 교육은 오감을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미술재료를 가지고 창조적이며 능동적인 미술활동을 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으며, 예술을 접목한 태중 교육으로 효과면에서 최근 들어 큰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하다.

 6~8기 태교미술교실은 단원보건소 2층 보건교육실에서 9월 12일부터 11월 14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진행되며 1기당 3회 교육으로 실시하는 프로그램으로 내용은 태교명상, 아기용품(목 베개, 스쿠스쿠 몽이인형)만들기 등이다. 

 단원보건소 관계자는 “태교미술교육은 태어날 아기를 사랑하는 마음에서 정성으로 작품을 만들어 태아의 정서함양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참석한 임산부들간의 유대감 형성과 출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회기당 선착순 20명으로 운영되는 태교미술교실의 교육을 희망하는 임산부는 9월 1일부터 5일까지 단원보건소 모자건강담당(☎481-2552, 2573)으로 전화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