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뮤지컬 ‘그리스(Grease)’ 하이라이트 쇼 개최

입력 2014년08월27일 07시02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중랑구가 누적 관람객 수 100만 명에 빛나는 최고의 뮤지컬 ‘그리스(Grease)’의 하이라이트만을 관람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구는 오는 29일 저녁 7시 30분 구청 지하대강당에서 뮤지컬 ‘그리스(Grease)’ 하이라이트 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리스(Grease)'는 1950년대 미국의 새로운 자유를 표방하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패션으로 ’머리에 바르는 포마드 기름‘을 의미하며 뮤지컬 ’그리스(Grease)‘는 합창클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젊은이들의 열정을 그린 작품이다.

구는 뮤지컬 그리스 전체 공연 중 하이라이트 부분을 편집해 60분의 드라마가 이어지는 형태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공연하며, 관람객들은 흥겨운 음악과 화려한 댄스가 어우러진 공연으로 무더위에 지친 여름밤 신나고 낭만적인 시간이 될 전망이다.

구 관계자는 “뮤지컬 베스트셀러 그리스의 하이라이트만을 모아 선보이는 이번 공연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 전망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으로 주민들의 다양한 문화 욕구를 충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구는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배려좌석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기타 공연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중랑구청 문화체육과(☎2094-1833)로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